부동산 어플 순위 궁금하죠?

    어떤 부동산 앱 추천 받아야 집을 싸게 구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내 집을 비싸게 팔수도 있겠죠?

     

     

    좋은 정보는 다운받고 바로 시작해봅시다.

     

    부동산 어플 순위

     

    부동산 어플 순위 top 3

     

    다른 정보도 함께 얻고 싶다면!?

    PC에서는 콘텐츠 내 링크나 오른쪽 관련 글을 참고하세요!

    스마트폰에서는 글 안에 있는 링크를 참고하세요!

     

    네이버 부동산

    네이버 부동산 앱은 모바일로 네이버 부동산에 들어가는 것과 똑같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네이버 부동산은 보기가 조금 더 불편하긴 하지만 PC 부동산과 거의 같습니다.

    따라서 부동산 어플이라고 해서 특별한 것은 아닙니다.

    다만 관심 지역이나 단지 관심 매물을 설정하여 부동산 알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항상 가지고 다니는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고, 급매물이 나오면 바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서 자기에게 맞는 조건의 부동산을 찾고 싶다면은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 직방처럼 매물에 대한 360도 VR 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스마트폰으로도 해당 부동산에 정보를 인터넷 모델하우스를 보듯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팁으로 현재 가격이 얼마인지 알아보기 위해서 최고가 순으로 정렬, 최저가 순으로 정렬을 먼저 해봅니다.

    최고가에서 평균 사이의 금액 사이에서 보통 거래가 되므로 좋은 층수와 좋은 위치에 있는 집을 원할 경우, 예산 설정을 평균가보다 높게 잡아야 합니다.

    부동산시장에서 네이버가 차지하는 영향력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다른 부동산 어플들도 네이버를 참고하기도 합니다.

     

     

    호갱노노

    호갱노노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아파트 앱입니다.

    직방 다음으로 사용자 수가 많은 앱으로, 다른 좋은 정보도 많지만 아파트 위주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직방이 호갱노노를 인수했으니 실질적으로 부동산 앱 순위의 1,2위가 직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호갱노노는 아파트 실거래가 업데이트, 실시간 인기 아파트 순위 제공, 1개월 이내의 아파트 호가와 시세, 학군 정보, 주변 땅의 높이, 심지어는 아파트 일조량까지도 제공하는 아파트 앱입니다.
    앱 개발자가 “아파트를 매매하는 데 필요한 요소는 전부 다 넣을 예정” 이라고 하였는데, 실제로 지금도 계속 업데이트 중인 아파트 앱입니다.

    다방

    원룸에 특화된 부동산 앱답게 자신이 살고자 하는 곳 주변의 안전 시설까지 쉽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주변에 있는 CCTV나 파출소, 큰 건물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원룸을 구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필터를 엄청나게 세분화해 놓았는데요, 가격은 물론이고 관리비, 방의 크기, 층수, 방구조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룸에 관심이 있다면 무조건 받아야하는 어플입니다. 직방도 물론 좋지만 다방이 원룸을 구할 때는 최고입니다. 매물 수도 많은 뿐더러 협력하는 부동산 중개업자들도 대부분 좋은편이라 예전에 제가 원룸 구할 때 도움을 받았습니다.

    참고한 웹사이트

     

     

    4.5점 어플 추천 목록

     

    카카오페이 카드2 발급 아직도 안 했어요?

     

    카카오페이 카드2 발급 아직도 안 했어요?

    카카오페이 카드2 발급 카카오페이 카드2 발급 아직도 안 받으셨어요? 이런, 큰일이네요. 먼저 받는게 이득이에요. 얼른 일단 신청하세요. 선착순 지나면 혜택도 언제 줄일지 몰라요. 이렇게 소

    app.newskor.co.kr

     

    주식 어플 추천 3가지만 알아도 돈이?

     

    주식 어플 추천 3가지만 알아도 돈이?

    주식 어플 추천 3가지 주식 어플 추천합니다! 이 글 보면 누구나 돈 벌 수 있어요!! 주식 어플, 증권 어플 증권 플러스(카카오 주식 앱 추천) 먼저 다운로드 받으세요! 카카오 주식앱답게 카카오톡

    app.newskor.co.kr

    없으면 후회하는 유용한 어플 추천 5가지

     

    없으면 후회하는 유용한 어플 추천 5가지

    실생활에서 없으면 후회하는 유용한 어플 추천을 시작할게요. 안녕하세요! 앱 뉴스예요. 이 글을 끝까지 보시면 웬만한 스마트폰 어플은(터치해서 바로 이동) 마스터할 수 있을 거예요. 없으면

    app.newskor.co.kr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 앱테크 추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 앱테크 추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그리고 앱테크 추천 내용 궁금하시죠? 반가워요 앱뉴스 2탄이에요. 1탄과 비슷한 앱을 준비해왔어요 바로~ 돈 버는 만보기 어플이랍니다. 캐시슬라이드와 거의 비슷한 어플

    app.newskor.co.kr

     

    글 퍼가도 됩니다^^; (상업적 이용은 말고요!)

    단 출처를 반드시 표기해주세요!

    출처 : app.newskor.co.kr/글번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