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스텝업 그리고 앱테크 추천 내용 궁금하시죠?

    반가워요 앱뉴스 2탄이에요. 1탄과 비슷한 앱을 준비해왔어요 바로~ 돈 버는 만보기 어플이랍니다.

    캐시슬라이드와 거의 비슷한 어플이지만 만보기 기능이 추가되었고, 둘 중 하나의 어플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도 함께 얻고 싶다면!?

    PC에서는 콘텐츠 내 링크나 오른쪽 관련 글을 참고하세요!

    스마트폰에서는 글 안에 있는 링크를 참고하세요!

     

    4.5점 어플 추천 목록

     

     

     

    캐시워크 사용법 / 돈버는 만보기 퀴즈

    캐시워크 사용법 그리고 돈버는 만보기 퀴즈 궁금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루하루 어플 소개하는 앱뉴스예요~ 오늘 글을 처음 쓰게 되었어요. 혼자서 설레고 있는데 여러분도 좋은 정보를

    app.newskor.co.kr

     

     

    무료 만보기-걸음 측정기 및 칼로리 카운터 - Google Play 앱

    이 만보계는 내장 센서를 사용해 걸음 수를 계산합니다. GPS 추적이 없기 때문에 배터리 절약에 매우 요긴합니다. 태운 칼로리, 걸은 거리 및 시간 등도 추적합니다. 이 모든 정보는 그래프로 명

    play.google.com

     

     

     

    OX 퀴즈 서바이벌 100 - Google Play 앱

    쉽고 재미있는 OX 퀴즈를 맞추며 신나게 달려보세요! 목표는 100명 중 최후의 1인이 되는 것! 제한시간 5초 안에 O와 X 중 한 쪽으로 이동만 하면 됩니다. 정답인 쪽은 일단 생존! 오답인 쪽은 무서

    play.google.com

     

     

     

    아잇 - 동영상 보고 돈버는 어플 (영상이 캐시가 되는 kpop 아이돌 리워드 앱) - Google Play 앱

    ★ 아잇은 어떤 어플인가요? 아잇은 영상보면 코인을 적립해드리는 돈버는앱 입니다. 유튜브에서 보던 영상 아잇에서 시청해서 코인으로 적립 받으세요. 이렇게 모은 코인으로 상품권 및 편의

    play.google.com

     

     

     

    만보기 - 애큐페도 - Google Play 앱

    애큐페도는 홈 스크린에서 당신의 걷는 양을 측정하는 만보기 위젯입니다. 애큐페도는 당신의 걸음수, 소비된 칼로리, 걸은 거리, 그리고 시간을 챠트와 기록창에 보기 쉽게 표시합니다. 당신의

    play.google.com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관련 정보

     

     

     

    지금부터 기능과 특징, 그리고 직접 사용해 본 후기를 천천히 알려드릴거에요.

    현재 스마트폰에 어플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잘 이해가 안될 수도 있어요!! 앱깔기 설치부터 하고 오세요!

     

     

    캐시슬라이드와 거의 비슷한 어플이지만 만보기 기능이 추가되었고, 둘 중 하나의 어플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전에 포스팅했던 캐시워크와 거의 유사한 어플입니다. 돈버는 만보기 어플의 양대산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유사한 다른 어플이 많이 있지만 그래도 이 앱이랑 캐시워크가 가장 일반적이고, 돈 주는 방식도 가장 깔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캐시워크로 돈을 더 많이 벌긴 했는데 캐시워크 정보부터 보려면 바로 아래의 글을 먼저 보세요.

     

     

    아무튼 이 어플은 돈버는 만보기 어플이에요. 걸으면서 돈을 벌 수 있죠.

    근데 그것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활동과 다양한 메뉴를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이에요.

    잠금화면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잠금 화면 내에서도 걸음을 확인하고 그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를 받는 형식의 만보기 앱이에요.

    앱을 들어가면 자신의 사이버 산책 파트너가 보일거에요. 왜 만든지는 잘 모르겠지만 잘 걸을 수 있게 도와준다네요?

     

     

    걸으면서 모은 돈으로 편의점 상품권이나 모바일 상품권도 교환할 수 있고요, 가장 좋은 것은 일정 금액 이상 모으면 현금으로도 계좌이체 해주기 때문에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아직까지 현금으로는 한 번밖에 못 받긴 했는데요, 소규모 앱 개발업체 같은 경우는 먹튀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여기는 캐시워크랑 함께 엄청 유명한 어플이기 때문에 그런 건 없는 것 같아서 좋아요.

    근데 더 효율 좋은 어플은 따로 있긴 해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으로 설명드리는데요.

    아이폰도 사용할 수 있으니까 마지막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이렇게 유명한 어플이 많아요. 효율 좋은 어플도 많으니까 꼭 다운받아 보시구요. 설명 이어나갈게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뚜벅이들을 위한 앱이라고 해요.

    걷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공짜로 돈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물론 걷기만해서는 돈 많이 못 벌긴해요 솔직히 그래도 내가 걷는데 돈주는게 어디에요?

    제 생각과 다른 사람의 후기도 모아봤는데 뭐부터 보실래요? 다른 사람 후기부터 요약해볼게요.

     

     

    이건 다른 사람 후기입니다.

    좋은 평가부터 볼게요.

    5점을 준사람들은 다른 돈버는 앱에 비해서 돈을 제일 많이 준다고 평가했구요.

    또 포인트 적립되는 걸 미리 알았으면 빨리 설치했으면 좋았을 걸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었어요.

    그리고 포인트를 계좌로 받을 수 있다는게 신기하고 유용하다고 했구요.

    캐시를 확인하면서 더 많이 걸으려고 노력해서 운동하기에 좋다는 평가를 하기도 했어요.

     

    그럼 반대로 안좋은 평가는요? 어차피 저는 이 회사랑 아무 관계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솔직하게 평가할거에요.

    불편한 점 중에서 걷가보면 가끔씩 걸음수가 측정이 안돼서 짜증났다고 하는 사람도 있구요, 비밀번호를 만약에 잃어버리면 찾을 수가 없다네요.

    (으잉?? 근데 이건 아닌데요? 찾을 수 있던데..) 퍼즐 광고가 최근에 많아졌다고 하는 평가도 꽤 있었습니다.

    그래도 광고 보면서 돈버는거니까 광고가 있는게 당연하죠 안 그래요? 개발자들도 먹고 살아야죠~ (너무 심한건 짜증나긴 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어플 리뷰

     

    이제는 직접 사용해본 제 생각이에요.

    이게 젤 좋은 점이 뭐냐면요, 캐시워크랑 중복으로 설치가 돼요.

    그러니까 사실 둘을 비교할 필요가 없어요. 둘다 앱 깔아서 설치하면 끝이에요.

     

     

    제가 둘다 깔고 걸음 수 측정 해봤거든요? 같이 올라갑니다. 그러니까 굳이 하나만 설치할 필요가 없어요. 그 대신 퀴즈나 게임 설치, 광고 보기 이런 세세한 부분은 차이가 좀 있어요.

    둘 중에서 캐시워크가 좀 더 유명하고요 일단. 돈 뿌리는 것도 캐시워크가 좀 더 자주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돈버는 만보기 가장 큰 장점이 뭔지 아세요?

     

    앱 설치하자마자 안에 있는 메뉴들 하나씩 다 해보잖아요? 콘텐츠 안에 있는 것들 다 하면 설치하자마자 3천원은 그냥으로 벌어요.

    사진처럼 저렇게 다양해요.

    왜냐하면 설치했을 때 새로 시작할 것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퀴즈 풀거나 이벤트 같은거 대충 하고, 인스타 팔로우도 해주고,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원하는거 다해주다보면 시간도 빨리가고 돈도 차곡차곡 쌓이네요.

    근데 주의할 점은 스타벅스 커피같은걸로 바꾸면 돈의 가치가 1:1이 안되는 것 같아요. 현금으로 바꾸는게 제일 좋아요. 근데 현금으로 바꾸려면 어느정도 돈을 모아야하거든요?

    그래서 좀 지치게 만들게 하긴하는데 잘 하다보면 일단 돈 1번정도는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2만원인가 5만원인가 기억이 안나는데 하도 많은 어플 깔아가지고 어떤 어플에서 얼마를 받았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근데 아무튼 확실히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랑 캐시워크랑 둘다 현금으로 받았거든요. 대충 몇만원 맞는 것 같아요.

    돈 빨리 벌려면 친구추가 위해서 홍보를 하든가 앱설치 하면 되구요.

    아참 이거 만보기 어플이죠?? 만보기로 사용할꺼면 솔직히 이거보다 더 좋은 만보기앱들 많거든요? 위에서 링크로 소개하긴 했는데 그런것들 깔아서 하는게 전문적이긴 해요.

     

     

    돈 버는 부업 해보려면 이런것도 있지만 다른 인터넷 부업도 많으니까 그런건 고려해보세요. 앱테크, 앱테크 추천 이런 내용이랑 같이 재택근무 할수도 있구요. 본인 스타일에 맞게 해보세요.

    아무튼 이건 아이폰도 되고, 갤럭시나, 더 안 좋은 폰이더라도 쉽게 잘 돌아가니까 걱정하지말고 일단 설치부터 해보세요.

    어차피 무료니까 마음에 안 들면 그냥 지워버리면 돼요.

    faq는 중요하긴한데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는게 빠르니까 홈페이지 들어가세요. 이거 봐야 돈 더 잘벌어요.

     

     

    참 캐시슬라이드 퀴즈 정답은 데일리한국이나 뉴스웍스나 글로벌 경제신문 같은 곳에서 실시간으로 보여주거든요? 여기 즐겨찾기 해놓고 보세요.

    캐시워크 정답 사이트도 여기 있으니까 그냥 아무곳 들어가서 실시간으로 새고로침하세요. 이게 지금 여기에서 볼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거에요.

    어플 많아요. 여기 아직 글은 없지만 많이 쓸거거든요? 그리고 글도 빨리 쓰니까 여러분들 가지말고 다른 어플도 보세요. 내가 제일 잘 설명해줄게요~~ 아참 링크를 안 걸었네요. 여기 있어요.

     

     

    데일리한국 : 경제·부동산

     

    daily.hankooki.com

     

     

    주간시흥

    ≫ 서울시사랑상품권 캐시슬라이드초성퀴즈 'ㅈㄹㅂㄷ'정답공개

    캐시슬라이드초성퀴즈 ©주간시흥[주간시흥=강선영기자] 온라인에서서울사랑상품권으로배달음식도주문할수있다고?이용방법은원하는배달앱을설치후

    www.sh-news.com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

    ▲ [아시아타임즈=박민규 기자]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17일 ...

    www.asiatime.co.kr

     

     

    (종합) "캐시워크 정답을 한번에"…20일 오후 7시53분 현재 '손연재 커블체어', '성분에디터', '하림

    [비즈월드] ◆\'체조요정 손연재의 강력추천! 바른자세 교정의자 커블체어\' 관련 20일 오후 7시 53분 현재 문제는 \"손연재의자로 유명한 커블체어는 OOOO 교정의자로 특화된 제품이다. 여기서, OOOO

    www.bizwnews.com

     

    경쟁중인 앱 소개

     

    캐시야

     

    걸어도 적립해주고, 스마트폰을 사용만해도 리워드를 주는 앱에요. 기다림을 멈추고 실시간으로 돈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구매 즉시, 상품 발송

    기다림은 없다~! 구매 하자마자, 보관함으로 숑~!

    아참! 캐시야 알람 ON으로 설정하는것! 잊지 마세요^^ (캐시야 알람 OFF인 경우 1시간 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캐시 = 1원! 정직한 비율

    1,000캐시 = 1원? 헐~~ 대박~~

     

     

    캐시야는 장난치지 않습니다.^^

    정직하게 차곡차곡~

    캐시 모아 부자 ~^^

    ★두둑한 보상~

    꼭! 비교해주세요~! 다른 앱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아낌없이 적립해드립니다 팍팍~! *^_^* ★친구와 함께 하기!

    친구와 함께 할 수 있어요~ 친구가 있으면 혜택이 더 많이~ 사랑하는 친구에게 우정을 표현할 수 있어요^0^ 이렇게 적립하기 좋은 캐시야! 나만 알 고 있을 수 없겠죠?^^ ☆캐시야★ 친구에게 추천하고 함께 즐겨보세요~!

     

    캐시야도 쓸만 한 것 같아요. 판단은 본인이 하세요! 설치해도 되고 안 해도 됩니다.

    카테고리 다른 글도 보고 가세요~

     

    도움이 되는 정보를 보고 싶나요!?

    바로 아래의 공감 버튼 누르거나 댓글을 달아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