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예약 앱 사용해보셨어요? 골프 부킹 추천을 시작할게요.

    반가워요 오랜만이에요. 매일 좋은 어플을 연구하는 앱뉴스 찾아왔어요. 이번에 소개할 앱은 골프 부킹 어플입니다.

    골프 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서 아마도 더 찾을 것 같아요. 아래에서 바로 설명 이어나갈게요.

    골프장 예약 앱

    골프장 예약 앱 간단한 소개

    이번 소개할 어플 이름은 X골프입니다.

    골프 부킹 앱으로 한때 1위도 했던 유명한 앱인데 모르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300개 이상의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요. 자세한 리뷰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다른 정보도 함께 얻고 싶다면!?

    PC에서는 콘텐츠 내 링크나 오른쪽 관련 글을 참고하세요!

    스마트폰에서는 글 안에 있는 링크를 참고하세요!

     

    4.6점 어플 추천 목록

    2020/11/15 - [애플리케이션] - 캐시워크 사용법 / 돈버는 만보기 퀴즈

     

    캐시워크 사용법 / 돈버는 만보기 퀴즈

    캐시워크 사용법 그리고 돈버는 만보기 퀴즈 궁금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루하루 어플 소개하는 앱뉴스예요~ 오늘 글을 처음 쓰게 되었어요. 혼자서 설레고 있는데 여러분도 좋은 정보를

    app.newskor.co.kr

     

    2020/11/16 - [애플리케이션] -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 앱테크 추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 앱테크 추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그리고 앱테크 추천 내용 궁금하시죠? 반가워요 앱뉴스 2탄이에요. 1탄과 비슷한 앱을 준비해왔어요 바로~ 돈 버는 만보기 어플이랍니다. 캐시슬라이드와 거의 비슷한 어플

    app.newskor.co.kr

     

    골프스타

     

    골프스타 - Google Play 앱

    손 안에서 즐기는 리얼 골프의 재미, ≪골프스타≫! 사실적인 그래픽과 실제 프로 선수들이 구사하는 다양한 스킬들, 각종 물리 법칙까지 구현된 최고의 리얼리티 골프 게임을 만나보세요! 골프

    play.google.com

     

    골프 클래시

     

    골프 클래시 - Google Play 앱

    ■간단한 조작으로 골프 샷 대결을 가볍게! ● Golf Clash!!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샷 대결을 펼치는 캐주얼 골프 액션 게임.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사장님 나이스 샷~!?” 전 세

    play.google.com

     

    골프장 예약 앱 관련 정보

    지금부터 X골프 앱의 기능과 특징, 그리고 직접 사용해 본 후기를 천천히 알려드릴거예요.

    현재 스마트폰에 어플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잘 이해가 안될 수도 있어요!! 앱깔기 설치부터 하고 오세요!

    x골프는 쉽게, 그리고 즐겁게 골프 생활을 하도록 도와주는 골프장 예약 앱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물론 1위는 제 마음대로 선정한 거기 때문에 믿어도 되고, 안 믿어도 됩니다.ㅋㅋ

    그래도 쓸만한 어플인 건 확실하니까 이어서 설명할게요.

    전국에 있는 300개가 넘는 골프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요. 그리고 혼자서 3팀까지나 예약할 수 있어서 본인이 총무를 하고 있다면 예약하기에는 편리한 것 같아요.

    그리고 골프장 검색이 다른어플보다 편한 것 같아요. 빨리 찾을 수 있고, 명문 회원은 빠르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른 곳에는 없는 기능 하나가 있어요. 바로 1인 부킹이라는 시스템인데요, 실시간으로 조인이 바로 확정되는 무시무시한 서비스입니다.

    x골프에는 전담 매니저가 있어요. 그래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그 중 하나가 조인과 양도예요.

    갑자기 골프가 치고 싶다고 하면 당일 예약이 가능해요. 근데 당일 예약은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으니 미리미리 예약하는게 좋긴 합니다.

    특히 주말은 꽉 차 있으니까 당일 예약은 힘들거예요.

    할인과 이벤트를 자주 하고 있으니 좋고요, 또 예약하면 x캐시라는 것을 적립해주는데 모아서 쓸 수 있으니 하나의 어플을 쓰기에 좋아요.

    그리고 어플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전화로도 예약이 가능하니까 전화번호 알아서 전화하면 좋아요.

    80만 명 넘게 회원이 있다고 하니까 믿을만하죠?

     

    XGOLF 어플 리뷰 리뷰

    그러면 지금부터는 진짜 엑스골프 리뷰를 적어볼게요.

    국내 투어라는 걸 진행하는데 모든 지역을 골프 투어를 운영합니다. 그래서 자기가 어디에 있는 검색만 하면 바로 근처의 골프장을 찾을 수 있어요.

     

    너무 좋은 것만 이야기했죠? 단점도 이야기해볼게요.

    1박 2일 패키지 예약하더라도 선납금을 내야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선납금 안내는 없지만 선납금이라는 것이 존재해서 만약 취소할 경우 위약금 물어내야해요.

    그리고 어플도 좀 느린 편이에요, 검색 기능도 좀 부족하고, 버퍼링이 많다는 평가가 많아서 좀 답답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골프장 예약만 잘 되면 되지 뭐 어때요? 골프 장비도 중요하고, 라운딩 장소도 중요합니다.

    특히 회원제로 골프장 부킹을 하는 경우 깔끔하고 서비스가 좋은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되는 서비스가 있다면 일단 한번 상담 받아보세요. 마음에 안들면 그만두면 되니까요. 그래서 소비자의 선택이 무섭죠.

     

    그러면 비슷한 골프 어플을 소개할게요.

     

    XGOLF와 경쟁중인 앱 소개

    골팡 골프 부킹

     

    골프장 예약 앱 골팡 골프 부킹을 소개합니다. 2017년에 우수 혁신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는데 시간이 많이 지나긴 했어요.

    골팡은 국내 골프 패키지나 해외 골프 투어 패키지를 진행하는 업체입니다. 주로 할인 예약과 라운드 조인을 다루고, 1박 2일 여행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수수료 없이 무료입니다.

    골프장의 특별 할인가를 이용할 수도 있고, 라운드조인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명문 골프장과 회원제 골프장, 퍼블릭 골프장 공개된 골프장이나 캐디 없는 골프장 같은 경우에도 할인가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겨울 쯤에는 해외 골프투어를 명품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직영점이기 때문에 믿을만 합니다.

    후기를 읽어보면 알겠지만 평가가 상당히 좋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가가 많은 편인 것 같아요.

    게시판을 운영하는데 글이 많이 올라오진 않습니다. 그리고 차라리 네이버카페가 더 좋아요. 골프 동호회도 운영하는데 가입조건에 대해서는 정보가 없네요.

    날짜를 선택해서 에약하면 되는데 서울과 강북, 경춘선, 그리고 충청도나 원주 등 골프장 저렴한 곳을 잘 알려주기 때문에 그린피 절약할 수 있어요.

    360도cc,가평베네스트cc 리앤리cc,마에스트로cc,메이플비치cc 중부cc,중원cc,젠스필드cc,지산cc,진양밸리 등 300개 이상 지원합니다.

     

    골팡 어플 다운은 여기요~

    골팡

     

    골팡 골프 부킹. 조인. 국내.해외 골프투어 필수어플 - Google Play 앱

    "골팡"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2017년 우수 혁신기업으로 인증한 국내 제일의 골프 할인부킹, 라운드조인, 1박2일 패키지, 국내 골프여행, 해외 골프투어 예약 전문 앱 입니다. 전국 300곳 골프장 할

    play.google.com

     

     

     

    도움이 되는 정보를 더 보고 싶나요!?

    바로 아래의 공감 버튼 누르거나 댓글을 달아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